마음 공부

잠재의식의 힘 - 돈 풍요를 끌어당기는 긍정확언

숲속여왕 2023. 1. 9. 07:44

긍정확언이란?

내 삶에 도움에 되는 긍정적인 말들을 소리 내어 말함으로써,

 

내 안에 잠재되어 있는 잠재의식의 힘으로,

 

나의 삶을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입니다.

 

잠재의식의 영역은 무한하며, 이 잠재의식을 잘 활용하는 사람이 결국 부와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럼, 풍요를 끌어당기는 확언을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돈과 풍요를 끌어당기는 긍정확언


 

나는 돈을 자석같이 끌어당깁니다.

 

나는 돈이 붙는 자석입니다.

 

모든 종류의 풍요로움이 나에게로 옵니다.

 

나는 이제 번영과 풍요의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

 

돈은 내가 예상한 곳에서 들어오기도 하고, 뜻밖의 방식으로도 나를 찾아온다.

 

나는 사랑하고 풍족하고 조화로운 우주에 산다.

 

나는 어디에나 존재하는 끊임없는 풍요로움에 기꺼이 마음의 문을 열어놓는다.

 

나는 내 삶에 이미 존재하는 재정적인 안전에 기뻐한다.

 

 

 

내가 받을 만한 자격이 있다고 느끼고 요청하는 것은

 

내 삶의 번영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처음으로 생활 수준을 뛰어넘는 돈을 벌어들이기 시작했을 때 죄책감을 느끼곤 합니다.

 

그 돈을 주변에 나누거나 바보 같은 일에 써서 다시 파산할 수도 있었습니다.

 

여분의 돈을 같은 것은

 

나의 초기 신념체계와 너무 반대되는 것이어서, 나의 잠재의식에서 돈을 없애려고 했습니다.

 

 

내 믿음을 바꾸어 돈을 벌고, 즐기고,

 

저축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가난하게 살다 보면 나의 무의식은 빈곤의 의식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긍정확언을 통해, 나의 잠재의식 속 빈곤의 의식을 번영의 의식으로 바꾸면,

 

우주에는 무한한 풍요로움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이 풍요로움의 의식은 의식을 확장한 사람들 모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주는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받는데 어려움을 느끼면 우주가 주는 많은 선물들을 받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번영할 자격이 있고, 스스로 번영을 허용하고, 번영할 수 있다는 생각을 받아들이기 위해

 

의식을 확장할 때까지 어쩌면 우리는 부족함을 경험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우주가 우리에게 주는 것을 허락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더 소리 내어, 확언합니다.

 

"지금 이 순간 엄청난 부와 힘이 나에게 주어집니다."

 

"나는 가치 있는 사람이고, 그럴 자격이 있다고 느낍니다."

 

"내 수입은 끊임없이 늘어나고, 어디를 가든 나는 번창한다."

 

 

 

모두, 부자 되세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