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공부

부자 마인드 - 원하는것을 상상하고, 행동하라!

숲속여왕 2023. 1. 10. 15:41

돈에 따라 우리의 부가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가지고 있는 부에 관한 마인드가 곧 돈의 흐름을 변화시켜 준다.

 

 

부자 마인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설령 큰돈을 벌었다고 해도, 그 돈은 어떠한 형식으로든 쉽게 빠져나갈 것이다.

 

 

복권으로 한 번에 큰돈을 번사람들의 대부분이 몇 년뒤 재정상태를 보면,

그 돈의 대부분이 남아 있지 않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부자 마인드

 

그렇다면 부자의 마인드는 어떤 것일까?

 

우리는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

그 사실만 우리가 온전히 믿고 받아들인다면,

지금 당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 놓여있다고 해도, 반드시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유해지려면 먼저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져야 한다.

부정적인 생각과 말투는 행운도 피해 가기 마련이다.

 

 

좋은 느낌은 기분 좋은 상상으로 쉽게 느낄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부자의 모습을 지금 당장 상상해 보라~~

상상이 되지 않는다면, 책이나 인터넷 서핑으로 부자의 모습을 눈으로 자주 보는 것도 좋다.

 

 

 

그 모습을 보면서,

"이런 건 돈 많은 사람들이 하는 짓이지~"

이런 생각이 든다면,

그 생각을 알아차 치고, 이렇게 말해보라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 나는 부자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원하는 부자의 모습을 상상할 때

기분 좋은 느낌과 미소가 지어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식 속에 풍요의 느낌을 바로 창조한 것이다.

 

 

나의 느낌과 내가 말하는 소리의 파장은

나의 에너지와 진동의 상태를 즉각 변화시킨다.

 

 

반복되는 상상은 나의 무의식을 변화시킴으로써,

부자가 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의 의식이 인도한다.

 

 

우리는 자신의 내면의 힘을 믿고, 행동하는 용기만 있다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수많은  책에서 말하는 공통점이 있다.

 

 

상상하고, 느끼고, 실천하라!

그리고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에 감사하라.

 

 

감사함은 무언가를 이루어 내는데 가장 큰 힘이 되어 준다.

주변을 둘러보라, 감사할 일들이 너무나도 많다.

 

 

또 하나, 중요한 것이 있다.

당신이 부유해지는 것을 거절하지 말아라.

이게 무슨 말인가 싶을 것이다.

 

 

우리는 알게 모르게, 특히 한국 사람들은 누군가가 자신에게 무언가를 베풀면, 

꼭 되갚아줘야 한다고 생각을 한다.

 

 

친구나 지인이 점심식사에 초대를 하면,

나도 꼭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사람들과 거래한다는 생각을 해서는 안된다.

 

 

베풀고, 선물을 주면 그저 감사히 받아라.

당신에게 필요 없는 선물을 줘도 그저 감사히 받고, 다른 사람에게 주어라.

 

 

자연스럽게 받고 베풀어라.

기뻐하고, 웃으며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라.

이런 식으로 당신은 좋은 것을 받을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을

온 우주가 알 수 있게 행동하라!

 

 

이것이 당신의 의식을 부자 마인드를 세팅하고 행동하는 기본적인 방식이다.

 

 


 

부자 마인드를 만드는 긍정 확언

 

1. 나는 마음을 활짝 열고, 우주의 모든 행운과 풍요를 받아들인다.

 

2. 나는 크게 생각하고, 행동한다.

 

3. 나는 부자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삶을 응원합니다. 부자 되세요~

 

감사합니다.